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족마신 얼굴 빨간약 실물

반응형

나는 개인적으로 스트리머 족마신을 트위치로 접하기 시작했지만 여자 버튜버 실물 중에 가장 예쁜 탑급이라고 생각한다.

 

버튜버 족마신처럼 여자한테서 아름다움과 멋짐이 공존하기 쉽지 않은데 빨간약 얼굴 실물 공개되고 이렇게 반응 좋았던 스트리머는 없었던 듯.

화장을 진하게 해서인지 도도한 암고양이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약간 일본인 느낌이 나는 족마신 얼굴을 보고 있으면 웬지 모를 카리스마가 느껴지기도 한다.

 

버튜버 실물 많이 봤는데 그중에서 굳이 순위를 따져보자면 버튜버 족마신 얼굴 1위 버튜러 릴, 버튜버 엘리 실물정도면 공동 2위, 버튜버 유니 3위, 버튜버 징버거 얼굴 4위, 버튜버 주르르 실물 5위, 그리고 현진이도 주르르랑 비슷한 순위를 차지할 정도는 된다고 생각한다.

 

물론 남자들의 개취라는게 있어서 편차는 있겠지만 나처럼 여자가 리드해주기를 원하는 초식남 같은 경우에 족마신 같은 여자들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 경우가 많다.

 

 

실제 내가 만나본 여자들 중에서도 족마신 얼굴이랑 싱크로율 90% 정도 되는 여자애가 한 명 있었는데 걔도 겉으로 보이는 느낌은 드세보였어도 막상 사귈 때 보면 천상 여자같은 스타일이었다.

 

내가 족마신 버튜버에게 반하게 된 것도 어떻게 보면 과거 사귀었던 여친에 대한 감정이 남아있어서이기도 한 것 같다.

 

디시 스트리머 갤러리에서도 어차피 빨간약은 족마신이다라는 말이 도는데 그 밑으로는 도토리 키재기의 우열이 있을지라도 족마신 정도의 압도적 아우라를 뿜어내는 경우는 없다는 뜻이다.

 

족마신 빨간약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역시나 일본 기모노를 입고 있는 족마신 얼굴 셀카 사진인데 확실히 뭔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

 

블랙핑크 팬들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겠지만 약간 태국멤버 리사 닮은 듯?

족마신 실물 빨간약이 공개되었을 때 사람들 반응은 딱 이랬음.

"버튜버 목소리와 빨간약 매칭이 잘 안되는 투탑 족마신 버튜버 아이네"

 

 

이 말이 공감되기는 하지만 난 개인적으로 여성스러운 외모에 여자여자한 목소리 보다는 여성스러운 얼굴에 약간 남자처럼 괄괄한 느낌이 더 매력적이더라.

족마신 추천계정에 인스타 주소가 있었는데 현실 외모도 역시 그 나이대 여자들을 압도할 만한 포스가 풍겨지는 것 같았다.

 

최근 버튜버 빨간약 중에 버튜버 릴파 실물이랑 징버거 실물, 우왁굳 실물 봤는데 이제 얼굴이 조금 딸려서 버튜버 하는 시대가 지나고 본캐를 드러내지 않고 본인의 진짜 성격을 보여주기 위해 버튜버를 하는 시대라는 생각이 들더라.

 

다들 얼굴 실물 공개 안하고 버튜버 하면서 본인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듯.

 

지뻔뻔 나미시 정체

요즘 얼굴 가리고 유튜버로 활동하는게 유행인가 보네요. 얼굴 공개하지 않은 유튜버 지뻔뻔 구독자 숫자가 87만명이나 되는데 비슷한 스타일의 유튜버 지읒이랑 동일 인물일 것이라는 말이 많

suri0206.tistory.com

 

우왁굳 얼굴 실물 아내 나이 딸

스트리머 우왁굳 아내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처럼 김수현 아나운서입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올해 36살이네요. 실물을 보면 아시겠지만 우왁굳 얼굴 정도는 되어야 아나운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