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선월 온리팬스

반응형

친구로부터 온리팬스 추천을 받고 알게된 레걸 출신 모델 한선월의 인스타를 통해 일상적인 그녀의 모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리팬스 구독을 1년 이상 해오다가 최근 들어 딱히 볼 만한게 없는 것 같아 구독 취소를 하려던 찰나 레이싱모델 청월 혹은 레이싱 모델 한선월로 불리는 그녀를 알게 되었는데요.

 

한눈에 보자 마자 딱 "와, 한선월 진짜 예쁘다, 내 이상형인데"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만일 헌팅클럽이나 포차에서 이런 한선월 정도의 몸매, 실물을 지닌 여성분을 만났더라면 제 성격상 바로 연락처를 따고 작업을 걸었을 텐데 온리팬스의 스타로 부상한 지금은 그럴 일은 없겠네요.

 

 

온리팬스 한설월은 작은 체구라고 생각했는데 인스타에서의 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키가 커보입니다.

물론 하이힐을 신고 있기는 하지만 원피스를 입은 몸매며 옷맵시를 보면 170cm 정도로 보일 정도네요.

다음 사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온리팬스 청월의 사진인데요.

 

평범한 직장인, 아니 예쁜데 평범한 우리 회사 여직원의 포스를 뿜뿜 흘리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정장스타일의 여자들에 대해 호감을 잘 느끼는 편인데 온리팬즈 한선월이 딱 그 조건에 부합하네요.

온니팬스 한선월 청월의 실물 느낌 나는 사진을 어렵게 찾아냈는데 쇼핑을 하러가셔서 팬들에게 찍힌 사진인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이 작은데도 굉장히 입체적인 느낌이라 성형설이 돌 만도 하네요.

여성스러운 니트느낌의 나시가 잘 어울리는 레이싱걸 한선월입니다.

 

온니팬즈 한선월 청월의 실제 느낌 나는 사진 몇 장을 더 준비해보았는데요.

이정도로 스타일리쉬하다고는 생각못했는데 옷을 정말 귀엽고 예쁘게 잘입는 청월 양입니다.

 

 

명품 모자와 옷이 아니어도 입는 순간 명품이 되네요.

온리펜스 청월 한선월로 활동하기 이전 레이싱걸 시절 헤르니의 모습을 살펴보도록할까요?

당시에도 남자팬분들이 유난히 많았던 레이싱걸이었는데 해르니의 과거 모습을 보는 것도 흥미롭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번에 더 흥미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bj 해르니 레이싱걸 청월

레이싱걸 출신 bj 해르니는 1992년 생으로 올해 32살이다. 고향은 서울이라고 하는데 프로필을 찾아봐도 학력을 알아내기는 쉽지 않았다. bj 해르니라는 애칭은 본명인 이해른을 귀엽게 각색한 느

lifeofart.tistory.com

 

 

브랫수연 온리팬스

브랫수연의 정체를 알고 싶어 프로필을 찾아보려고 나무위키를 찾아봄. 그런데 브랫수연에 대해서는 단 한 줄의 언급도 없었다. 뭐야 이거? 나무위키 너네 일 제대로 안할거야? 온리팬스 갤러리

hellotal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