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유영 프로필 버스안에서 자자 나이 결혼

반응형

"나는 매일 학교가는 버스 안에서~"

1996년, 혜성처럼 등장한 혼성그룹 자자의 명곡이죠.

 

가수 자자는 경쾌한 멜로디와 시원한 보컬, 그리고 개성 넘치는 무대 매너로 90년대 가요계를 강타했죠. 특히, 자자의 메인보컬 유영. 그녀의 독특한 음색과 무대 장악력은 당시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버스 안에서'의 추억, 그리고 유영

저도 그 시절, 자자의 '버스 안에서' 테이프가 늘어지도록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버스 안에서'를 열창하며 춤을 추던 때가 떠오르네요. 유영의 시원한 보컬은 답답한 현실을 잊게 해주는 청량제 같았습니다.

 

1998년, 자자 2집 발표 후 유영은 갑자기 무대를 떠났습니다. 10여 년 뒤인 2008년 'Again' 앨범으로 복귀했지만, 별다른 활동 없이 또다시 자취를 감췄죠.

 

 

2000년 영국으로 이민 갔으며, 한국에서 음반을 다시 내자는 관계자들의 러브콜로 잠시 한국에 들어와 솔로 앨범을 냈다는 기사가 있었지만, 방송 활동 없이 음반이 실패하여 다시 영국으로 귀국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슈가맨 3'에서 다시 만난 유영, 그리고 자자

그렇게 시간이 흘러 2019년, JTBC '슈가맨 3'를 통해 유영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조원상과 함께 자자를 재결성하여 무대에 선 그녀는 예전과 변함없는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다른 여성 멤버들의 랩 부분까지 소화하며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유영

'슈가맨 3'를 통해 다시 만난 유영은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90년대 활동 시절과 비교해도 오히려 더 젊어 보이는 동안 외모는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쿨의 유리가 부러웠던 맏언니 유영

'슈가맨'에서 유영은 활동 시절 쿨의 유리가 부러웠다고 고백했습니다. 비슷한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그룹에서 맏언니로서 리더 역할을 맡아 동생들을 챙겨야 했던 반면, 유리는 팀 내 막내로 오빠들 사이에서 예쁨을 받는 모습이 부러웠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영원한 '버스 안에서'의 그녀, 유영

 

가수 자자 유영은 90년대 가요계를 대표하는 매력적인 보컬리스트입니다. 그녀의 음악과 무대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가수 자자 프로필을 알아볼께요.

&& 가수 유영 프로필

 

출생 1976년 5월 5일 (자자 유영 나이 48세)
신체 170cm
가족 배우자
데뷔 1996년 자자 1집 앨범 버스 안에서
소속 그룹 자자
포지션 메인보컬
약력 국제대학교 겸임교수

 

가수 자자 프로필을 보니 유영 가수 아직 결혼은 안했나 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후학 양성에도 힘쓰는 그녀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가수 자자 유영 님 근황을 종종 브라운관을 통해 뵈었으면 합니다.

유영의 '버스 안에서'를 들으며 90년대 추억에 잠겨보는 건 어떨까요?

 

가수 채나리 근황 되돌아온 편지

요즘 우연히 들은 가수 채나리의 노래 되돌아온 편지에 반해 그녀의 팬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청아한 목소리와 감미로운 음색은 정말이지 큰 감동을 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특히 채나리의 되

naverrrr.tistory.com

 

박수홍 엄마 근황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박진홍과 관련하여 무려 61억원에 달하는 개인 재산 및 회사의 돈을 횡령한 혐의로 고소건이 진행중에 있다는 소식을 들으셨을 겁니다. 사실 박수홍 씨에 대해서는 그저

naverrrr.tistory.com

반응형